이용문의
장애인스포츠강좌이용권 상담 및 문의

(상담요일) 월~금

(상담시간) 09:00~18:00

(점심시간) 12:00~13:00

02) 410-1298~9

신한카드(신한PG) 고객센터

(개인)이용권카드발급, 분실신고, 이용안내

(시설)웹가맹점 등록, 결제 및 정산 관련문의

1544-7000

시군구 담당자 연락처

장애인스포츠강좌이용권 대상자 선정 문의

담당자 조회

지방장애인체육회 담당자 연락처

시설 대상 선정 문의

담당자 조회

홈 아이콘


안녕하십니까? 고객의 소리를 담당하고 있는 사회적가치팀입니다.

우리 KSPO는 고객의 소리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로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자 온라인 고객의 소리 처리시 스템인e-CS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이와 관련하여 우리 KSPO 고객광장 운영정책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 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실명제
  • 보다 책임있고 신뢰있는 홈페이지 운영을 위하여 고객광장은 실명제로 운영됩니다. KSPO 역시 답변 등록시 실명 및 연락처를 기재한 사이버명함을 통한 실명제로 운영됩니다.
kspo 케이스포 kspo 케이스포
사이버명함 고객의소리처리 실명제
  • 담당부서 / 담당자

    사회공헌팀 / 담당자

  • 전화번호

    02-410-1421

Korea Sports Promotion Foundation

고객의 소리 표준처리 시간 할당제
  • 고객의 소리에 대한 신속한 응대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표준 처리시한을 설정하여 운영합니다.
  • 등록된 민원의 처리과정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접수

  • 부서지정

  • 처리중

  • 처리완료

표준 처리시한-구분,업무성격,수강신청기간
구분 업무성격 수강신청 기간
전자민원 시정요구 부서지정 후 3일이내
고객의 소리 업무상 질문,칭찬,개선,건의 부서지정 후 1일이내
고객제안 정책제안 부서지정 후 3일이내
부조리신고 비리고발 수시
  • 1일(고객의 소리), 3일(전자민원) 등 표준처리시한 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되, 중요사항 등 처리시한 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처리시한 내 1차 답변 게시 후 내용을 보완하여 별도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
처리결과 고객평가제
  • 글을 올리신 고객은 전자민원이나, 고객의 소리 답변결과에 대해 고객이 내용의 충실성 등을 평가하실 수 있으며 평가결과는 의사 결정자에게 가감 없이 전달되어 정책결정 과정에 반영됩니다.
  • 평가를 내려주세요.

    처리결과 고객평가 표
    1. 회신내용은 충실했습니까? 매우그렇다 / 그렇다 / 보통 / 그렇지 않다 / 매우 그렇지 않다
    2. 처리기간은 적절했습니까? 매우그렇다 / 그렇다 / 보통 / 그렇지 않다 / 매우 그렇지 않다
    3. 답변태도는 친절했습니까? 매우그렇다 / 그렇다 / 보통 / 그렇지 않다 / 매우 그렇지 않다
    4. 처리가 적극적이었습니까? 매우그렇다 / 그렇다 / 보통 / 그렇지 않다 / 매우 그렇지 않다
    5. 답변 전반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 매우그렇다 / 그렇다 / 보통 / 그렇지 않다 / 매우 그렇지 않다
    6. 기타의견 주관식
고객의 소리 유의사항
  • 고객광장을 통해 제시된 고객님의 의견 및 이에 대한 KSPO의 답변은 우리 KSPO의 소중한 자산이자, 다른 고객들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을 것 입니다. 따라서 답변부서가 지정된 게시글은 임의삭제가 금지됩니다. 다만 본인이 자신의 게시글에 대한 삭제를 요청할 경우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삭제 할 수 있습니다. KSPO업무와 무관한 상업적 광고, 비방, 욕설 등 건전한 온라인 문화정착을 저해하는 게시글은 사전예고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 될 수 있습니다.